자동차 세계/쉐보레 · 2023. 3. 22.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연비/RS/옵션/트렁크)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쿠페형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 북미에서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으로 현재 쉐보레 차량 중 가장 큰 이슈를 갖고 있는 차량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가장 큰 인기는 디자인과 상품성이 엄청난 개선이 이뤄졌다는 것에 수 있습니다. 기존 트랙스와 실내외 비교하면 엄청난 변화가 있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가격 / 제원

 

 

3 기통 가솔린 차량으로 배기량이 낮으며 토크나 출력이 낮은 차량으로 도심에서나 업무용으로 차량 운용하는이 들에게 아주 적합한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의 경우 2,052 만원부터 시작하여 2,739 만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대 형성하여 공격적인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워낙 자동차 가격이 비싸져 풀 옵션을 3,000 만원 밑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좋은 소식이라 생각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등급 (가격/연비/옵션/디자인/제원)

지난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하여 포스팅하였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등급에 대하여 추가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트랙스에 전체적인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mandimandi.tistory.com


쉐보레 트랙스 외관 디자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체적인 외관 디자인은 투박하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얇고 길게 뻗은 데이라이트와 범퍼 하단으로 내려오는 전면 라이트의 조화가 매우 잘 이뤄 저 있으며 굴곡진 범퍼 디자인으로 보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체적인 실루엣은 SUV를 닮았지만 뒤쪽으로 내려오는 쿠페라인이 요즘 인기 있는 크로스오버 디자인으로 많은 제조사들이 추구하는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한 측면의 쭉 떨어지는 디자인이 아닌 굴곡을 삽입하여 보다 와이드 한 모습을 연출하였으며 휠하우스 트림을 블랙톤으로 나누어 보다 차량을 커 보이게 하는 모습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개인적으로 다소 아쉬운 후면 디자인입니다 전면과 비슷하지만 후면의 테일램프가 어쩔 수 없는 디자인 1피스로 구성하기 위하여 전면 데이라이트처럼 길게 뻗을 수 없기에 뭉툭한 모습으로 제작되었는데 아마도 페이스리프트 버전에는 트렁크까지 테일램프를 적용하여 4피스로 변경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하지만 후면 테일램프 이외 전체적인 뒷모습은 매우 칭찬을 주고 싶은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범퍼 하단의 디퓨저 디자인 또한 매우 깔끔하고 잘 정돈된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면 데이라이트 디자인이 매우 간결하나 트랙스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부분이라 생각하며 다 같은 데이라이트인데 무언가 스모크 느낌의 화이트톤으로 멋스러움을 더욱 연출하였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면 그릴 또한 다른 쉐보레 차량과 비슷하게 크고 와이드 하지만 굴곡이 매우 잘 정돈되고 어느 차량보다도 잘 어울리는 그릴 디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휠은 쉐보레 답게 단조롭고 두터운 휠을 갖고 있으며 옵션 및 등급에 따라 17인치부터 19인치 까지 나눠져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만약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을 구입한다면 RS 등급을 구입하여 19인치의 넓고 단단해 보이는 19인치 휠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RS등급이라 하여도 3,000 만원 이내 구입 가능한 매우 저렴한 차량이니까요.


쉐보레 트랙스 실내 디자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실내 디자인은 정말 기존 트랙스에 비해 엄청난 변화를 이뤄냈습니다. 전체적인 실내 트림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거기에 핸들까지 엄청난 변화로 정말 이게 트랙스가 맞아?라고 할 정도로 멋진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등급 (가격/연비/옵션/디자인/제원)

지난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하여 포스팅하였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등급에 대하여 추가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트랙스에 전체적인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mandimandi.tistory.com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자식 계기판과 인포테이먼트시스템의 개별 디스플레이지만 이어져 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으며 카플레이 시스템이나 여러 설정하고 정보 확인 할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커져 매우 볼만한 트랙스 실내 디자인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시트 디자인은 다소 간결하지만 생각해 보면 차량에 더 많은 것을 자체가 부끄러울 정도로 상품성이 개선되었기 때문에 우습게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답게 2열 시트 폴딩이 가능하여 캠핑 및 차박에 매우 용이하며 많은 수화물을 넣을 수 있는 아주 큰 장점을 갖은 차량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폴딩은 6:4 비율로 폴딩이 가능하며 완전히 플랫 한 폴딩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매트를 이용하여 평탄화 작업이 충분히 가능한 폴딩 시트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RS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한 RS 등급으로 변경되면 실내 디자인이 매우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변경되며 가장 큰 변화는 핸들이라 생각합니다 기존 원형 핸들에서 D컷으로 변경되며 핸들의 두께와 스티치가 변경되어 보다 젊고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하기 때문에 20~30 내 남성분들이 매우 좋아할 만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핸들의 디자인이 예전 쉐보레의 올드한 디자인에서 요즘 선호하는 핸들 디자인으로 바뀌었고 전체적인 트림의 질감이나 색상 톤당 요소들이 2,000만 원대라고 볼 수 없는 디자인과 소재라고 생각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거기에 RS등급에는 부분 레드 포인트와 레드 스티치로 디자인 변화를 주었고 알루미늄 패널들을 이용하여 차갑지만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등급에는 같은 시트 디자인이지만 여기에도 역시나 레드 포인트와 레드라인 마감으로 보다 멋진 시트로 변경되어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쉐보레 트랙스 마지막으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이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은 정말 많은 판매로 이뤄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가격이 매우 다른 메이커 제조사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였고 기본 옵션과 전체적인 차량 디자인이 매우 우수하여 정말 앞으로 도로에서 많이 보일 것이라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할까요?

 


 

 

국내 소형 SUV 가솔린 비교 (현대/기아/쌍용/쉐보레/르노) 가격, 장단점

현재 국내 SUV 판매량이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그 인기에 따라 소형 SUV 또한 출시하여 많은 판매량을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국내 판매되는 메이커중 5개 회사의 소형 SUV 가솔린 부분에 대하여 알

mandimandi.tistory.com


※함께 보면 좋은 글

📌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정보

📌 코나 가격 연비부터 N라인 정보

📌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정보

📌 GV70 페이스리프트 정보